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무료폰트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안내

반응형




네이버 free폰트 설립 및 적용하기
근래에는 free로 제공이 되어지는 모바일폰트들이 상당히 많이 있구요. 다수 보면 비상업적으로 개인 적용자들에게만 free로 제공이 되어지는 모바일폰트들이 더 많은데요. 오늘시간은 상업적으로 적용해도 무방한 모바일폰트를 안내를 해볼거 랍니다.



바로 네이버 free모바일폰트들인데요. 이 모바일폰트는 상업적으로도 free로 이용이 가능한 모바일폰트들입니다. 그러하여 더욱더 추천을 해드리는데요. 근래에는 기업에서 free로 배포를 하고있는 모바일폰트들이 상당히 많아진듯하군요.



그 앞에는 네이버 나눔글꼴이 있어서 그런듯하군요. 네이버는 매년 NEW 모바일폰트들을 [개발]해서 공개를 하고있지 않습니까. 오늘시간은 이런 모바일폰트들을 이지하게 따운 받고 적용하는법 안내를 해볼께요.



그전에 위에 보이는 처럼 공식 네이버 나눔글꼴 {홈page}로 이동을 해야하군요.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를 이용하셔서 바로 SITE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으실 거 랍니다.이동을 하신후에 <상단>의 '나눔글꼴'을 눌러주십시다. 네이버나눔글꼴




이제 위에 보이시는 SITE로 이동을 하셨을께요. 위에 보이시는 SITE가 나왔다면 이제 여기에서 저가 작성한 부분에 봐주시면 나눔글꼴 모음 설립하기가 보이실거 랍니다. 여기에서 'ms window용'으로 <선택>을 해주시면 되요.
그렇타면 바로 설립 파일이 따운로드가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요렇게 설립Program으로 따운로드 받으셔야 적용도 훨씬 간편하게 하실수가 있지요. 안내에 따라서 다음을 눌러주십시다.



그렇타면 요렇게 설립하실 모바일폰트들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듯하군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모바일폰트들을 <선택>해주시고 나서 설립 button을 눌러주시게 되면 설립 및 적용까지 송두리째 되어지게 되실듯하군요.



오늘시간은 여러분들께 네이버 free모바일폰트를 설립 하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보았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슴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