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최적화 프로그램 CCleaner 다운로드 및 실행법 안내

반응형





CCleaner "다운로드" 이용방법
이번 시간은 전 세계적으로 많이 적용하고 있는 최적화 프로그렘이지요.. 바로 C클리너라는 프로그그램의 신식버젼을 "다운로드" 받고 설립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껀데요. 최적화가 소요하신 분들 추천합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이 적용이 되어지는 최적화 도구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우리 나라에서 많이 적용이 되어지는 x클린 보다는 더 좋은것 같아요. 자 그렇타면 오늘 이 시간은 CCleaner "다운로드"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위에 보이는은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프로그렘인 C클리너의 주요 기능이지요.. 위에 보이는 처럼 다양한 기능들이 있는데 "브라우저" 정리, WINDOW정리, 레지스트리 정리등의 기능들이 들어가있네요.





이 프로그렘은 공식 네이버 데이터실을 통해서서 프리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네요. 아무래도 이런 설립 파일은 신뢰할수 있는 싸이트에서 받아야겠죠.
공식 homepage에서도 받아보실수가 있지만 네이버 데이터실에서 DOWN 받아서 적용하시는게 더 간편하고 빠르군요. 아래 링크 이용하여서 설립파일 DOWN 받아보세요. 네이버데이터실
이제 설립 파일을 "다운로드" 하셨다면 이행을 해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이행을 하게 된다면 요렇게 이행이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설립은 안내에 따라서 이행을 해주시면 되지요.
(현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



크게 이 프로그렘은 클리너 기능이 있고, 레지스트리 정리 기능이 있지요. 앞서서 좌측에 봐본다면 클리너 [메뉴]가 있을거이지요. 여기를 눌러주시고 나서 여러분들이 정리하고자 하는 항목을 체크해주시고 클린을 이행하면 되지요.



또 레지스트리도 정리할수가 있지요. Comeputer를 점차 느리게 만드는 주범이기도 하니 CCleaner "다운로드" 하셔서 최적화 "작업" 함께 해보시기 바래봅니다. 오늘의 추천 프로그렘은 C클리너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