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크로벳 리더 최신버전 다운로드 경로 및 방법

반응형




아크로벳 리더 따운로드
요번 시간엔 PDF파일을 열어볼수가 있도록 해주는 Program이 랍니다. 제일 유명하고 대표적인 Program이 바로 Adobe사에서 제공을 하고있는 아크로뱃리더인데요. free로 설립을 해보시고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구요.



자 그렇타면 오늘시간은 아크로벳 리더 따운로드를 해보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볼건데요. 공식 어도비사에서 제공을 하고있어 안전하고 이지하게 제일 NEW버젼으로 따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으실듯하군요.
자 그렇타면 바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위에 보이시는 SITE가 바로 어도비사의 공식 {홈page}인데요. 이 {홈page}에서 바로 설립 파일을 따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구요.
검색'엔진에서 '검색'을 하셔도 되고 간편하게 바로 따운로드 SITE로 이동을 원하시면 <하단>의 링크를 눌러주셔도 되요. SITE로 이동을 하신후에는 좌측에 있는 '지금 따운로드'button을 눌러주셔야하군요.





그렇타면 요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가운데 봐주시면 <선택><옵션>들이 있구요. 여기는 불소요한 제휴 Program들이라 할수있으니 체크 해제를 해주시고 나서 우측<하단>의 '지금설립'를 눌러주시면 되요.



이제 요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설립은 자동으로 이행이 되어지게 되며 제일 NEW버젼으로 자동 설립이 되어지게 되요. 설립을 송두리째 하셨다면 이행을 해서 적용할수가 있을건데요.





처음 이행을 하셨다면 PDF파일을 자동으로 <연결>Program으로 등록한다는 안내가 나올께요. 예를 해주시면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수가 있을거라 봅니다. 오늘시간은 아크로벳 리더 따운로드를 하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보았네요. 오늘의 포스팅 참고가 되었길 바래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