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엠플레이어 kmplayer 최신버전 다운로드 안내

반응형




kmplayer "다운로드" 신식버젼
이번 시간은 제일로 성능이 좋기로 유명한 동영상 재생 프로그렘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이번에 안내를 해볼 프로그렘은 프리웨어로 제고잉 되어지는 프로그렘인 KM플레이어이지요..



이번 시간은 제일로 신식버젼으로 kmplayer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이 프로그렘은 강용희씨에 의해서 제작이 되어졌으며 최신에는 판도라에 인수가 되어졌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동영상 플레이어는 웬만한 영상들은 모두다 재생을 해주는 기능이 있네요. 그외에도 [이미지] 파일들까지 보여주는 다기능 멀티미디어 프로그렘인데요. 재생능력만큼은 최고인듯합니다..
이 프로그렘은 아무래도 공식 homepage를 통해서서 설립을 하시는게 제일로 안전하고 좋답니다. 공식 homepage를 이용하시면 제일로 신식버젼으로 내려받아보실수가 있네요.
여러분들도 바로 위에 보이시는 싸이트로 이동을 하신후에 바로 설립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보시기 바래봅니다.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준비해둘게요. 공식homepage







이제 설립 파일을 내려받매우셨다면 이행을 해주시고 설립을 이행을 해주셔야하게되는데요. 설립시에 다른 제휴 프로그렘들이 설립이 되어질수가 있기 까닭에 체크박스는 체크를 해주시고 넘겨야하게되는데요.



요렇게 구성요소 부분에도 보면 불소요한 제휴 프로그렘들이 체크가 되어져있으니 체크하시고 체크박스는 해제를 해주시고 이행을 해주시길 바래봅니다. 이제 설립을 모두 하셨다면 프리로 신식버젼 이용이 가능하게 되어진답니다.



최근에도 다양한 기능들일 많이 추가가 되어지고 있더라고요. 사실 그러하여 예전보다는 조금더 무거워진듯한 느낌이이지요. 오늘 이 시간은 신식버젼으로 kmplayer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보았습니다. 참고가 되었길 바래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