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또 효능 낫또에 대한 놀라운 비밀들

반응형




"낫또" '효능' 살펴보고 맛있게 먹어봅시다! 

여러분~ 저는 일본 하면 제일로 먼저서 추측나는

음식이 즉각 "낫또"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낫또"는 우리나라의 청국장처럼 콩을

[발효]시켜서 만든 음식으로

맛이나 향 등으로 인해서

호불호가 상당히 갈리는 음식이지요.

그리하지만 "낫또"에는 우리 몸에

다수의 도움을 주는 '효능'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알고 있으시진 않나요?



지금은 요런 "낫또" '효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낫또" '효능'

"면역력" 향상환절기가 되면 유독

"감기"가 찾아오는 분들이

있을 거이지요

특히나 기관지염 등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있아요



"낫또"는 "면역력"을 키우는데

탁월한 '효능'를 가지고 있네요

무엇보다도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기 까닭에 혈압관리도 좋고

"나트륨"을 꽤 먹는 우리나라인들에게




"나트륨" 성분을 배출시키는 '효능'이 있어

"건강"을 챙기는데 도움이 될 수 있네요"낫또" '효능'

기억력 향상 / "노화"방지"낫또"는 스터디를 하는 학생

또는 치매예방을 원하는

어르신 분들에게 좋은 식품이지요.

기억력을 높여주고 두뇌를

활발하게 하여주는 '효능'가 있아요

이 외에도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를 가꾸는데도

탁월한 '효능'를 보이고 있네요"낫또" '효능'

장 內 활동유독 [여성]분들 중에

변비로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지 않으시진 않나요?

"낫또"는 [발효]식품이기 까닭에

몸의 장 內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것을 돕고

장을 보다 튼튼하게 만들어줘봐요



무엇보다도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원활한 장 운동 '효능'를 볼 수 있네요요렇게 지금은 "낫또" '효능'에 대해서

같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 말이에요




끈적거리고 식감도 미끄러워서

거부감이 들 수 있지만

꾸준하게 복용하게 된다면

우리 몸 "건강"을 지키는데

대형  '효능'를 볼 수 있네요

그러니 "낫또" '효능'을 살펴보고

지금부터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라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