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핑 다운방법 및 활용방법 정리 fastping

반응형



데스크탑의 형상이나 스팩은 상당히 뛰어남에도 데스크탑이 느리게 느껴질떄가 있구요. 이럴때에는 다수 "인터넷"의 <연결> <속도>가 느려서 그럴께요. 근래에는 "인터넷"을 적용하는 Program이 다수이죠.
그렇기 하여서 데스크탑의 hardware 스팩을 받쳐주려면 "인터넷"<속도>도 빨라야하군요. 그러하여 근래에는 MB단위가 아닌 기<가인>터넷이 나오기도 했죠. 오늘시간은 본인에 "인터넷"<연결> 형상을 최적화 시켜주는 패스트핑{fast[ping]}에 대해 안내를 해볼께요.
특-히나 온라인 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Program을 이용해 단순하게 최적화를 해보실수가 있지요.






공식 패스트핑 {홈page}를 통해서서 NEW버젼을 받아보실수가 있구요. 조금 주의해야할 부분이 있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께요. 






그렇타면 요렇게 Program 따운로드 화면이 다시 나오게 되어지실듯하군요. 이 Program은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이기도 하답니다. 화면에 작성한것처럼 'DOWNLOAD'button을 CLICK을 해주시면 되요.



위 화면에서 DOWNLOADbutton을 눌러주셨다면 이상하게도 요렇게 전화번호 입력하는 부분이 나오게 되어지실듯하군요. 이부분은 무시하셔야하군요. 부가<서비스> 가입부분이니 바로 우측<상단>의 닫기 button을 눌러주십시다.
그렇타면 바로 설립 파일이 따운로드가 되어지게 되실듯하군요. 이행을 하셔서 설립을 이행을 하실때에도 제휴 SITE 또는 <서비스>들이 추가가 되어질수가 있구요. 그러니 체크해제를 해주시고 설립 이행을 해봐주시면 되요.






이제 Program이 이행이 되었죠. 단순하게 button만 눌러서 "인터넷" 최적화를 할수가 있구요. 이어서 NEW버젼에서는 겜에 소요한 다양하기도한 기능들을 제공을 하고있더랍니다.
요런식으로 산출이기나 기록장, 스크린샷등등의 부가기능이 제공이 되어지기도하군요. 유용하게 적용할수 있는 Program지요. 부가<서비스>나 제휴<서비스> 부분만 신경써서 패스트핑{fast[ping]} 따운로드 받고 설립 해주시면 유용하게 적용할수가 있으실거 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