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PC인증 받는방법 간단하게 안내 설명드려요.

반응형





요번에는 메신저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스마트폰시대가 되어지면서 등장하게되어진 국민메신저이죠.
바로 카카오톡인데요. 오늘 이 시간은 PC적용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설립을 해두시고 적용해봐야할 PC버젼에 대하여 안내를 하여보고자 할께요.
설립하고 Login만 했어요고 해서 바로 적용을 할수있는게 아니죠. 보안을 위해서 추가로 카카오톡 PC버젼 인증을 해주셔야 [메시지]를 수신할수가 있게 되지요.
알고보면 절차는 매우 심플한데요. 아래 방법을 석명해드리도록 할께요.



앞서서 공식 homepage로 이동을 해주셔서 카카오톡 PC버젼을 "다운로드" 받아보셔야합니다..
PC용 카카오톡을 설립을 하셨다고 가정하고 안내 출발하여보고자 할께요. 설립을 하셨다면 Login창이 나오죠.
여기에 앞서서 본인의 카카오아이디로 Login을 해주셔야해요.

본인의 아이디에 대하여 잘 모르겠다 하시면 "하단"에 있는 '카카오아이디안내'부분을 참고하시면 되지요.
이제 Login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PC인증을 하는 화면이 나올거랍니다.



인증을 하는 방법은 1회용 인증과 해당 PC인증 2가지가 있는데 보통은 본인의 Comeputer에 메신저를 설립하게 되니 PC인증받기를 해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그렇타면 요런식으로 인증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으로 변화될거랍니다.
이제 스마트폰으로 카카오톡을 이행을 해보시기 바래봅니다.





또 이제 스마트폰에서 인증번호를 보셔야합니다..
카카오톡 우측"상단"에 있는 더보기를 눌러주시고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그렇타면 확정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는데 다양한 확정들이 있네요.
이중에서 '개인/보안'이라는 [메뉴]가 보이실거이지요.




이곳을 Click을 하게 된다면 PC를 등록하고 관리할수가 있는 [메뉴]가 나오게 되어진답니다
여러분들도 '개인/보안'으로 들어오셨다면 요렇게 PC"연결"관리 "버튼"이 있을거랍니다.






이곳을 Click을 하시면 PC화면에 입력해야할 인증번호가 적혀져있을거랍니다.
요런식으로 비번이 있으실거이지요.
이 인증번호를 아까 PC용 카카오톡에 나와있는 인증번호 입력란에 입력을 해주시면 카카오톡 PC버젼 인증 절차가 완결이 되어진답니다
막상 따라해봐본다면 어렵지 않게 할수가 있을거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