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 스테로이드 복용에 대한 주의사항 정리

반응형
강아지 아토피의 모든 것 <4> 스테로이드의 명과 암



[스테로이드]는 증상을 줄이기 위한 처치이며 기타 운동 및 식이 등은 기저 질환에 맞춰서 시행하는것을 [스테로이드] 라고 해요..
[스테로이드]는 <강아지>나 애완견이 척추간판 탈출증 오심견 조망절 충돌 증상군 수근관증상군 테니스/골프 팔꿈치 복함 국소 동통 증상군 다음 질병에서 [스테로이드] 주사 치유가 가능 해요..[스테로이드]는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합성되는 것과 보통 [약물]을 나타내는 인공 합성 [스테로이드]로 분류 되죠.

강아지 쿠싱증후군/ 부신피질 기능항진증, 트릴로스탄 - 마이펫칼럼

[스테로이드] 주사를 <강아지>가 맞게되면 부작용같은경우 거의 없다고 보셔도 무관그러나 갑자기 식탐이 증가할수도 있으며 다뇨 또는 <강아지> 면역력이 저하에 다른 질병에 노출될수 있답니다.
[스테로이드] 주사를 장기간 투여하게 되면 피부질환/췌장염/쿠싱증상군 이 발병할수 있으니 이점 주의하셔야 해요..이런 증상들이 일어날경우 가까운 동물병원을 내방하셔 수의사 진단을 추천드립니다.

강아지 피부병과 스테로이드 : 네이버 포스트

[스테로이드] 주사는 애견의 질병을 낳게하는 주사이며 다양한 용도로 적용은 되고 있지만 장기간 복용하게될시 <강아지> 백내장에 걸릴수도 있으며 보통은 간직치가 상승하거나 면역성 저하는 드물지 않게 나타는 부작용이며 피부병이나 [스테로이드]를 장기간 적용하고 있어요면 수의사의 진단을 받고 복용을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강아지> [스테로이드]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물론 <강아지> 질병이나 [건강]을 위해 [스테로이드]를 복용하시는분들도 있지만 잘모르고 복용하는것은 <강아지>에게 독이될수 있으니 참고하셔야 해요..이상으로 [스테로이드]부작용 글을 마치도록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