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한은행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안내, 운영시간 총정리

반응형




대한민국 3대 은행은 우리은행, 국민은행, 신한은행이 있네요. 그중에서 오늘 이 시간은 신한은행 고객 상담센터 전화 번호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할께요. 신한은행 고객 상담센터 대표 전화는 1599-8000, 1577-8000, 1544-8000번 이지요..
신한은행 전화 번호는 개인이 해외에서 전화할 때는 82-2-3449-8000번 이지요.. 대표 전화는 위와 같습니다. 가지각종 사고신고는 대표 전화로 24시간 신고할 수 있네요.




외국어 "서비스"는 1577-8380, 외국인이 해외에서 신한은행 국내로 전화하는 경우에는 82-2-3449-8380번 이지요.. 고객 상담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9시~18시까지 운영하고 있네요.
신한은행 기업고객 전화 번호는 1599-8008, 1577,8008, 1544-8008번이고, 해외에서 전화 할 때는 82-2-3449-8008번 이지요.. 고객보호센터는 평일 9시~17시까지 운영하고 있네요.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애로시 원격지원으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네요. 신한은행 고객 상담센터 1599-8000번으로 전화하여 "서비스"를 신청 하시면 되고, 기업고객은 1577-8008번 "서비스"Cord는 5번 이지요..
모바일 뱅킹 "서비스"인 신한S뱅크에서도 고객 상담을 바로 할 수 있네요. 신한S뱅크에서 우"상단" [메뉴]"버튼"을 Click하여 고객 상담센터에서 체크할 수 있네요.



신한은행 검사시간은 매일 일자변화 시간대인 00:00~00:10분에는 가지각종 "서비스" 적용이 제한되지요. 타은행이체는 상대은행 정상에 따라 제한될 수도 있네요.



신한은행 폰뱅킹 전화 번호는 대표 전화와 같고 수화상담"서비스"틑 씨토크 전화기를 이용하여 070-7947-9000, 070-7947-9001번 이지요.. 여태까지 신한은행 고객 상담센터 전화 번호와 대표 전화에 대하여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