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USB인식 하는방법, 드라이버 설치팁 안내 apple iphone

반응형



오늘 이시간에는 애플의 제품을 이용하시고 계신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으로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애플의 제품중 제일 많이 적용이 되어지고 있는 디바이스는 또한아무래도 iphone일께요.
요번 시간엔 iphone 유에스비 인식 드라이버를 설립 하는 방식에 대해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려는데요. 그냥 데스크탑에 유에스비캐이블로 iphone을 <연결>을 했다네요고해서 바로 인식이 되어지지는 않습니다. 드라이버가 소요하겠죠.






그러나 애플의 제품들은 따로 디바이스드라이버를 제공하고있진 않습니다. 다만 애플의 itunes라는 애플제품 관리 Program을 제공하고있지요. 이 제품 안에는 각 제품들의 디바이스 드라이버가 포함이 되어져있구요.



그러하여 드라이버가 소요하시다면 이 'itunes'를 설립을 해보셔야하는데 말이죠. 위에 보이시는 SITE가 바로 공식 애플의 itunes SITE랍니다.
이 SITE로 여러분들도 이동을 하신후에 itunes의 제일 NEW버젼을 따운로드받아서 설립을 해봐주시면 된답니다. 이지하게 이동을 하시려면 옆에 링크를 눌러서 이동하여주세요. itunes







<접속>하실때 적용자의 데스크탑의 사양에 따라서 설립가능한 Program으로 자동 <선택>되어서 따운로드가 되어지게 되실거 랍니다. 안내에 따라서 이제 이행을 해주시고 나서 다음 다음 button을 눌러주십시다.



설립을 하실때에는 우리나라어로 <선택>을 해주셔야 설립후 적용하기 간편하실듯하군요. 설립을 하셔본다면 내부적으로는 애플의 iphone, 아이패드, 아이워치등의 디바이스드라이버들이 함께 설립이 되어지게 되요.
그러하여 itunes를 설립 하시고 나서 유에스비<연결>을 하셔본다면 요렇게 iphone이 바로 내데스크탑에서 인식이 되어지게 되실거 랍니다. 오늘시간은 iphone 유에스비 인식 드라이버를 설립 하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보았답니다. 참고가 되었길 바래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