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input1_3.dll 오류 해결방법 및 다운로드 경로안내

반응형




반갑습니다. 여러분~
이번 시간은 유틸리티 소개를 하는것이 아닌 dll파일의 에러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하여보고자 할께요.
자주는 아니겠지만 가끔 특별 dll파일이 없다고 에러가 나는 경우가있을거랍니다.
다양한 이유가 있으실 텐데요.



앞서서 이 파일이 없다면 주로 GAME이 이행이 안될거이지요. GAME을 이행하는데 있어 소요한 파일이답니다.
요번에는 xinput1_3.dll DOWN을 받아서 심플히 문제 "해결"을 하는방법에 대하여 2가지로 안내를 해볼거이지요.
앞서서 첫번째 방법으로는 정상적인 파일을 구해서 교체를 해주는 방법이이지요.
그리하지만 정상적인 파일을 어디서 구할지 막막하실건데요. 이 싸이트를 이용하시면 되지요.
https://ko.dll-files.com/ 라고 하는 싸이트인데요. 번지줄에 입력해서 이동하여봐본다면 되지요.
이동을 하신후에 여러분들이 찾고자 하는 파일명으로 '검색'을 해봐본다면 되지요.



안내해드린 싸이트로 이동을 하셔서 파일명 '검색'을 하시면 바로 위에 보이는 처럼 나올거이지요.
이부분에서 이제 파일명을 Click을 하게 된다면 바로 파일 "다운로드" 화면이 나오실거랍니다.
요런식으로 나오게 되어질건데요.
이부분에서 여러분들의 operating system에 맞게 "다운로드" 받매우시면 되지요. 32BIT면 32BIT만, 64BIT 파일만 받으시면 되겠죠.
또나서이제 아래의 과정에 맞게 dll파일을 압축풀어서 복사해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요렇게 했음에도 에러가 생기신다면 요번에는 해당 파일이 담겨있는 프로그렘을 재설립 하는방법이 있네요.
이 파일이 담긴 프로그렘은 바로 다이렉트x라고 하는 프로그렘이이지요.
주로 GAME을 플레이 할때 적용이 되어지는 라이브러리이지요
가단하게 "다운로드" 받아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시길 바래어 봅니다.


NEVER자료실



또 나서 이동을 하신후에 프리"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설립 파일을 내려받매우시고 이행하셔서 설립 해봐본다면 되네요,.



요번에는 xinput1_3.dll DOWN 방법 및 설립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했어요.
문제 "해결"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