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파일 저장 형식 변경하는 방법, 매우 간단하게 해결

반응형




사진 파일 변경 개설없이 하는법
이번 시간엔 사진파일의 포맷을 변경해보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이번 시간엔 별도의 program을 개설 하지 않고 기본적으로 제공이 되어지는 program을 이용하여 해보고자 하고자해요..



바로 window를 개설 하게되면 기본적으로 개설이 되어지는 program인 '그림판'을 이용하셔 볼거랍니다. 여러분들도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시어 사진 파일 변경을 쉽게 해보시기 바래보아요.
앞서 여러분들도 그림판을 이행을 해주셔야해요.. 그림판은 발족을 눌러주시고 보조program에서 찾아보실수가 있으시죠. 쉽게 이행하는법도 안내를 해볼께요.

4




[window키 (+) R]을 눌러보세요. 그렇타면 바로 이행창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여기에서 'mapaint'라고 입력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렇타면 바로 그림판이 이행이 되어지게 되실거에요.



이행이 요렇게 되어지게 되죠. 또한 나서 이제 여러분들이 변경을 하고자 하는 <그림>파일을 찾정말세요. bmp, jpg, png, gif등등의 image 파일포맷을 지원중인 그림판입니다.
<그림>파일을 열어주신후에 이제 [상단]에 있는 menu중에서 '파일'을 눌러 주세요. 이 파일을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하단]에 서브 menu들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다른이름으로 저장 옆에 있는 화살표를 눌러 주세요.



그렇타면 요렇게 다변한 파일 포맷으로 저장을 할수가 있도록 나와있으시죠. 여러분들이 원하는 파일포맷으로 [선택]을 해주시게 되면 해당 파일포맷으로변경이 되어져 저장이 되어지게 되죠.   개설 없이 그림판을 이용하여 사진 파일 변경을 해보는 방법 살펴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