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글 뷰어 한쇼 다운로드 방법 안내

반응형




한컴오피스 한쇼 설립 free버젼
한컴오피스에는 한글, 한셀, 한쇼등의 Program들이 들어가있지 않습니까. 그중에서 한쇼 free버젼을 설립 하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하여보도록 하려는데요. MS오피스로 치면 파워포인트와 같은 문서를 만들어볼수가 있도록 해주는 Program인데요.



오늘시간은 정식으로 배포를 해주고있는 free버젼의 한컴오피스 한쇼를 내려받아보도록 할께요 한컴오피스 체험판이기 하여서 사실 한쇼 뿐만 아니라 한글, 한셀도 함께 적용할수가 있구요.






자 그렇타면 바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위에 보이는 처럼 공식 {홈page}로 이동을 해보셔야하군요.
한글과데스크탑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SITE가 바로 나오게 되어지실듯하군요. 혹시는 아래 링크를 이용해보셔요.



요렇게 이동을 하셨을텐데요. 여기 가운데 봐주시면 체험판이 있지 않습니까. 안내에 따라서 따운로드 해봐주시면 되요. 약 30일간 적용이 가능한 free 체험판 버젼입니다.
따운로드 받대박이신 설립 파일의 <용량>은 조금 대형편이실듯하군요. 한글, 한셀, 한쇼 송두리째가 적용이 가능한 버젼이라서 기본적으로 <용량>은 조금 있는 편이이죠.
안내에 따라서 설립을 송두리째 이행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free로 적용이 가능하게 되어졌을께요. 오늘시간은 한컴오피스 한쇼를 설립 하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참고 하셔서 free 버젼 설립 해보시고 이용을 해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