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lac 파일 재생프로그램 설치 사용방법 안내

반응형


flac 플레이어 프로그램 추천
최근에는 음악파일 포맷 중에서 flac로 되어져있는 파일 포맷 자주 접하게 되어지죠. 이 파일 포맷은 용량이 상당히 크죠. 그만큼 음질이 아주아주 뛰어난 고음질 음악파일인데요. 이파일을 재생해주는 프로그램 안내를 해볼게요.



소개를 해드릘 flac 플레이어는 국내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음악 재생 프로그램이죠. 바로 알송을 추천을 해드리는데요. 다양한 기능들도 포함이 되어져 있으며 대부분의 음원파일들을 지원하고있어요.



그래서 알송을 설치를 하셔도 flac파일을 플레이 하실수가 있으실건데요. flac는 무손실 압축 포맷이라고 합니다. 압축이 거의 되어있지 않아 음원 스트림의 손실이 전혀 발생하지 않아요.
이 프로그램은 인터페이스도 편리하고 가사도 보여주는 기능이 있어서 음악감상을 하실때 편리하게 이용할수가 있어요. 국내에서 가장 무난하게 사용할수가 있는 도구가 아닐까 싶네요.



그럼 이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할까요.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며 기능도 뛰어나서 좋은데요. 공식 알툴즈 홈페이지에서 받아볼수가 있습니다.



검색을 하셔서 이동하셔도 되고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를 이용해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보셔도 됩니다.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셨다면 이제 실행을 해서 설치를 해보세요. 알송다운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시고 나서 안내에 따라서 설치 진행을 해보시면 되는데요. 설치를 하시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자세히 다루진 않겠습니다.



설치를 모두 하시게 되고 나면 이제 바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대부분의 음원파일들을 재생할수가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레이아웃도 사용자 마음데로 바꿀수가 있으니 오늘 안내를 해드린 flac 플레이어 알송을 이용해서 음악감상을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