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알람시계 다운로드 및 활용방법 안내

반응형


컴퓨터 알람시계 다운로드 안내
이시간에는 comeputer에 개설을 해두시고 적용할수가 있는 무료 알람 program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이번에 소개를 해드려볼 program은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있는 프리웨어랍니다..
이번 시간엔 free alarm clock [다운로드]를 하고 개설 하고 적용하는 방법에 대하여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고자해요.. 저짐짓 이program을 유용하게 적용하고있으시죠. 스케쥴 관리나 알람 맞춰놓기 참 좋아요.



자 그렇타면 앞서 이 program의 기능부터 살펴보도록 할께요? 안내되어져있는 기능 외에도 다변한 기능들이 들어있으시죠. 절전모드시에 깨어나서 알람을 주는등 [강력]한 기능들도 있답니다.



자 그렇타면 무료로 [다운로드]를 해보고자 할께요? 위에 보이는 처럼 앞서 공식 네이버자료실로 이동을 하셔서 [다운로드] 받아보시면 되죠.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을 해주고있답니다.


바로 위에 보이시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고자 하신다면 위에 준비해드린 링크를 눌러서 이동을 해주시면 되죠. 이동후 '무료 [다운로드]'[버튼]을 눌러서 개설 실행을 해주세요. 네이버자료실



네이버자료실 site로 이동을 하신후에 [다운로드] 받정말이셨다면 [다운로드] 받정말이신 개설 파일을 이행해서 개설 실행해보시길 바랍니다. 개설 하신후에 이제 이행하셔서 마음껏 이용하시면 되지요.







스케쥴 등록을 하시거나, 알람을 등록하시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실거랍니다.[상단]에 보시면 '추가'[버튼]이 있으시죠. 여기를 눌러서 시간등록을 하실수가 있게 되어지지요.
요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요일 및 시간을 등록을 해주시면 되죠. comeputer 알람 program중 제일 [강력]한 도구인 free alarm clock [다운로드] 방법과 적용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