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df파일 프린트 하는방법 정리

반응형




오늘 이 시간은 PDF파일을 프린트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아마도 PDF파일을 프린트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하여보고자 할께요. 제일로 많이 이용하시는 PDF 뷰어이죠.



PDF뷰어로 유명한 프로그렘인 Adober Acrobat Reader를 이용하여서 pdf 프린터 확정을 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이 프로그렘은 프리로 적용이 가능한 프로그렘이지요..



위에 보이시는 싸이트는 공식 Adobe싸이트에서 뷰어를 내려받아보실수가 있지요. 프리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로그렘이이지요.
여러분들도 위에 보이시는 싸이트로 이동을 해보신후에 좌측의 '지금"다운로드"'"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지요. 그렇타면 바로 설립 파일을 내려받으실수가 있으실거이지요. 뷰어"다운로드"
설립을 모두 하셨다면 PDF파일을 열어보실수가 있고 바로 프린트를 하실수도 있으실거이지요. 그렇타면 이제 프린트를 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상단"에 [메뉴]중 봐본다면 프린터모양 ICON이 있지요.



프린터를 확정하시는 방법은 매우 심플한데요. "상단"에 프린터라고 되어져있고 "연결"되어져있는 프린터가 나오실거이지요. 다양한 식으로 프린트를 할수가 있도록 지원하고있지요. 아마도 모아찍기를 하시는 방법이 궁금하실거랍니다.



모아찍기 기능은 "페이지" 크기 조정 및 처리라는 부분에서 '다중'으로 "선택"을 해주시면 되지요. 여기를 "선택"을 해주시게 되면 바로 한페이당연 인쇄를 어떻게 할것인지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지요.



요렇게 봐본다면 A4용지 한장에 몇"페이지"가 인쇄되어지게 될지 입력하는 부분이 나오죠. 여기에 보통 2x1로 해주시게 되면 바로 모아찍기가 되어지게 될거이지요. 오늘 이 시간은 pdf 프린터 확정을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