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ml 파일 뷰어 다운로드 방법 정리

반응형


반가워요.오늘시간은 xml이라고 하는 파일 포맷을 열어볼수가 있도록 해주는 뷰어 Program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께요. 최근 들어서 xml로 DATA를 저장하는 Program들이 대박 많이 있지요.
Program이 DATA를 저장을 하거나 송수신 할때 xml형태로 많이 적용하게 되어지지요 이 파일은 신분형태의 [구조]로 만들어지기도 하는데 말이죠. 보다 간편하게 보시려면 xml 뷰어 Program이 있어야하겠죠.






오늘시간은 free로 제공을 하고있는 뷰어 Program을 따운로드 받는 방식에 대해 안내를 하여보도록 할께요. 오늘 소개를 해드릴 Program은 xml notepad라고 하는 Program인데 Google에서 요렇게 [검색]하면 SITE가 나와요.



바로 "micro soft"사의 SITE인데요. "micro soft"사에서 free로 배포를 해주고있구요. 그러하여 안심하시고 따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지요.
여러분들은 간편하고 쉽게 이동을 하실수가 있도록 <하단>에 링크 달아드리도록 할께요. 링크 CLICK하시고 나서 이동하시고 Downloadbutton을 눌러주시면 되요. "micro soft"
설립 파일을 내려받대박이셨다면 이제 바로 이행을 하셔서 설립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micro soft"사에서 배포를 하고있는 Program이니 안심하시고 설립 해보셔도 될듯합니다.



이어서 설립길은 위에 보이시는 폴더에 설립이 되어지게 된답니다. 혹시 바로가기 Icon이 생기지 않는다면 위에 길로 들억가셔서 Program을 이행을 해주시면 되요.



설립을 송두리째 하셔본다면 요렇게 뷰어를 적용할수가 있게 되어져요 XML파일을 끌어다가 올려놓대박이시면 되요. 오늘시간은 free로 이용이 가능한 xml 뷰어에 대해 안내를 해보았답니다. 참고 하셔서 적용해보셔요.
좋은데요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