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타자연습할 수 있는 방법

반응형


프리 타자 연습하기 프로그렘
Comeputer를 처음 접하게 되어지면 제일로 앞서서 연습하시고 익혀야 할것이 있네요. 바로 타자연습인데요. 오늘 이시간에는 프리로 적용해볼수가 있는 국민 타자연습 프로그렘에 대하여 안내를 하여보고자 할께요.
국민타자연습이라 할만큼 많이 적용이 되어지는 프리 타자 연습하기 프로그렘인데요. 바로 한글과Comeputer에서 배포를 하고있는 프로그렘인 '한컴 타자연습'이지요..
이 프로그렘을 이용하여서 다수 키보드 자판 연습을 하셨을거이지요. 저과연 이 프로그렘을 이용하여서 타자연습을 했었는데요. 최신에는 버젼이 많이 업데이트 되어져 온라인도 지원을 하고 있네요.



프리로 제공이 되어지고있는데 적용을 원하시는 누구나 프리로 "다운로드" 받아서 설립 해보시고 연습을 하실수가 있네요.





공식 한글과Comeputer 싸이트로 이동을 해서 설립 파일을 내려받아보실까요. 한컴타자연습
위에 싸이트로 "접속"을 하셔서 설립 파일을 내려받매우셨다면 이제 이행을 해서 설립을 이행을 해주시면 되지요.  설립을 하시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실거이지요.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서 설립 해주시면 될거이지요.
설립을 모두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행을 하게 된다면 바로 처음 화면에 Login화면이 나오실건데요. 온라인 버젼을 지원하고있기 때문이이지요. 그리하지만 Login 하지 않고도 할수가 있네요. 좌측"하단"에 있는 '혼자하기'를 눌러주시면 되지요.


그렇타면 요렇게 바로 타자연습 프로그렘이 이행이 되어지게 되실거랍니다. 오늘 이 시간은 한글과Comeputer에서 제공을 하고있는 프로그렘을 이용하여서 프리 타자 연습하기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었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