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악인전 꿀잼 쿠키영상과 리얼감상기

반응형


기대보다도 더 꿀잼^^

마동석배우님의 나쁜놈(?)연기야 뭐... 

항상 굿이고, 김무열배우님도 잘 맞는 옷을 입은 느낌이 드는 연기였어요. 



물론, 청불+범죄영화이기에 잔인한 부분도 있지만

(나는 딱 보기 좋은ㅋㅋㅋ) 잼났어요~~

그리고!!! 연쇄살인마로 나온 김성규 배우님!!!





눈빛이 장난아닌... 범죄도시와는 

완전히 다른 느낌!! 처음엔 못알아보고..

끝나고 검색하다 헉!!! 했어요. 연기 최고였습니다!!





잔인하면서도 깨알 웃음 살짜기 유도하던 장면에 

쪼그라든 심장이 정상 뽐뿌질 ㅎ

내스타일 영화는 아니지만 볼수록 빠져드는 영화ㅎㅎ 

뭐니 뭐니해도 마블리 마동석 배우님 매력에ㅋㅋ



뮤지컬 배우로 가깝게 기억되는 김무열 배우님 

역시나 멋졌구ㅎㅎ 그나저나 밤길 누군가 뒤에서

내차 박음 내려서 확인 못할듯ㅠㅜ 넘 무서버 (영화 보시면 알아여)

쿠키는 없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