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벽선생 쿠키 엔딩크레딧 영상 존재에 대하여

반응형


님들 제가 드디어 철벽선생을 보고 왔습니다 !!!!!!!!!!!!! 진짜진짜진짜진짜루 제가 

한국개봉 소식 들었을 때부터 꼮곢꼮꼮꼮꼮 보러가야지,하고 생각했던 영화였는데, 

얼마전에 기회가 되어서 개봉일보다 무려 일주일이나 빠르게 시사회로 보고 왔답니다-!


진짜 너무너무 재밌어요, 철벽선생 ㅠ____ㅠ 정말 제가 딱 좋아하는 

오글거리고 유치한 영화예요 ㅎㅎㅋㅋ 두시간 동안 재밌어서 깔깔 웃고, 



배우들이 너무 예뻐서 미소지으면서 웃고, 하면서 볼 수 있는 가볍고 예쁜 

(그리고 뻔한) 영화입니다..ㅎㅎ.. 근데 너무 좋았어요 전 !!ㅎㅎ 제가 유치한 걸 워낙 좋아하기두 하구요....ㅎㅎ....




그리고 사실 제가 이 영화를 보고싶어했던 이유는 100% 아니, 



1000% 하마베미나미 때문인데 진짜 미나미 존12나 귀엽습니다 ㅠ

진짜 이 세상에 있는 귀여운 것들을 다 합친다해도 미나미를 이길 수는 없을꺼예요. 

(진지) 이 영화가 원작이 만화인데, 미나미 진짜루 방금 만화에서 튀어나온 것처럼 

예쁘게 생기고 만화 속 오버스러운 행동도, 표정도 너무 귀엽게 잘 소화합니다 ㅠㅠㅠ 

진짜 망태기에 꽁꽁 싸서 집에 데려오고 싶었어요 ㅠㅠ 예쁘니 진짜루,,, 최고,,,, 

그리고 타케우치료마 역시 수학 개짱잘하는 철벽 선생님 역할 정말 잘 소화한 것 같아요,,,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잘 하더라구요 ... (사♡심 한가득)





아니 그리고 저 약간 영화 제목한테 항의하고 싶은게 있는데(?), 

이 영화 속 히로미츠 선생님은 '철벽 선생님'이 아니예요,!!!! 그건 철벽이 아니라구요 센세!!!!!! 

영화 제목이랑 불일치 갑이야 진짜 ;;; ㅠㅋ 

물론 센세는 성격이 나이스해서 그저 학생을 잘 챙겨주는거겠지만, 전국 금사빠 협회 위원장(= 나)이 보기엔 

센세가 사마룬한테 하는 행동은 무조건 꼬시는 거라구요ㅠ진짜루 

ㅠ꼬셨어 ㅠㅠ무조건 꼬신거야 그건.... 그건 센세가 잘못한거야,,,, 잘해주지마요... 

의미없는 다정함은 범죄라구욧....!!....☆



위에 얘기는 영화 속 센세가 

너무 친절하고 멋있어서 그냥 해본 소리구여,,, 개소리 맞아요,,, 

넘어가셔도 됩니닼ㅋㅋㅋㅋ)

아무래도 만화가 원작이다보니 많이 오글거리고 말이 안되는 장면들이 여럿 있었지만, 

점점 따뜻해지는 요즈음 날씨와 정말 잘 어울리는 영화였습니다:) 

봄도 오고 있는데, 철벽 선생가서 영화관 하나 어떠세요 ? 


반응형